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보

안재현 / 나이 / 종교 / 연기력 / 성격

by 엘리강스 2023.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재현 포스팅 시작합니다.~

 

 

 

1. 안재현 프로필

 

안재현은 1987년 7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정묘년 토끼띠입니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순흥 안 씨입니다.

키는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A형이며,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형 1명 있습니다. 그리고 반려묘 안주(스코티시폴드)를 키우고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연신초등학교, 연천중학교, 선정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며,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인기팬카페입니다.

 

 

 

안재현은 모델과 배우로 활동하면서 주얼리 브랜드 AA.Gban에서 주얼리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델 시절에는 훈훈한 외모로 팬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2. 안재현 연기력

 

안재현은 주연의 부담감에 발목 잡히는 편입니다. 부정확한 발음 때문에 대사를 알아듣기 힘들다는 의견과 몸치 수준의 액션이 많은 편입니다.

사실 안재현 자체가 운동신경이 좋지 않은 데다 본인이 망막박리 수술과 과거 교통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큰 수술을 한 적이 있어서 액션을 쓰기 어려운 몸이라는 점은 감안해야 할 듯합니다.

안재현의 경우에는 감정선 자체도 도드라지지 않는 편이라 단점이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배우로서 좋은 저음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데다 분위기 있는 외모가 큰 강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기력 논란이 따르는 배우치고는 캐스팅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SBS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는 많이 발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뷰티 인사이드'에서도 연기력이 상당히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 안재현 성격

 

안재현은 성격에 대해 공개된 것은 많지 않지만 유명세를 얻기 전부터 팬들에게 잘하는 연예인으로 호감을 많이 샀습니다. 특히 팬들이 보내주는 선물을 매번 인증하고 손글씨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본인의 식단을 공개하며 토마토 등으로 모델로서의 몸매관리를 한다는 언급을 했던 인터뷰를 고려하면 자기 관리에도 열심인 것 같습니다.

모델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며 본인도 연기보다는 모델 일을 꾸준히 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하기도 했습니다. 모델 활동 시절에는 멘털미남이라는 별칭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그의 멘털을 알 수 있는 일화를 하나 소개하자면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서 도전자들의 촬영 파트너로 출연했을 때, 트랜스젠더인 최한빛을 배려해서 개념남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안재현의 MBTI검사에서 INFP가 나왔습니다. 중재자, 잔 다르크형이며, 차분하고 창의적이며 낭만적인 성향으로 보이지만 내면은 내적신념이 깊은 열정적인 중재자 유형입니다.

 


댓글